본문 바로가기
Review

미미박스(memebox) 2월 구성품 공개 & 서비스 리뷰

by InvestorX 2013. 3. 5.


미미박스(memebox) 2월 구성품 공개 & 서비스 리뷰


미미박스라는 서비스가 있다. 이른 바 썹스크립션 서비스라고 불리는 것인데, 쉽게 말해서 매월 우리집까지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서비스다. 


Subscription 서비스의 종류에는 화장품부터 생활용품, 음식, 장난감까지 다양하다. 미미박스는 그런 정기 서비스에서 가장 유명하며 사람들에게 많이 이용되는 곳이다. 


어떤 곳인가 싶어서 호기심 삼아 구입한 것이 지난 달이었다. 시간이 지나 배달된 물건을 아주 잘 쓰고 있다.


Subscription 서비스를 그렇다면 왜 이용하는 것일까? 


필요한 물품이긴 하지만 일일이 선택하고 골라야 하는 귀찮음을 덜어준다. 현대인은 하루에도 수십 번 이상의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기사를 읽었던 기억이 난다. 


더구나 요즘 시대에는 남성들도 화장품을 잘 발라야한다는데 뭇 여성들처럼 할인기간에 잘 알아뒀다가 구매하지도 못하고 그저 허겁지겁 구입하다 보니 할인 하나도 받지 못하고 내게 맞는 제품인지도 모르겠고.. 하여튼 그런 지난날의 아픔이 떠올려 질 정도로 힘들었다.


미미박스는 중상급이상의 좋은 화장품을 잘 골라서 여러가지를 사용할 수 있게 매달 다른 구성품으로 보내준다. 보내준 상품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그것만 따로 구매하면 될 일이다. 필자의 경우엔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정말이다;) 이것저것 사 봤었는데 결국 마음에 들지 않아 쓰지 않는 화장품이 꽤 있다. 


미미박스의 1개월 요금이 16,500 원에 (미스트 토너, 클렌징 폼, 맨즈 밤, 마스크) 등 여러가지를 이용해 볼 수 있기도 하니 미리 써보는 차원에서라도 썩 괜찮은 선택인 듯 하다.


다만 조금 아쉬운 것은 사용해보다 마음에 드는 제품은 큰 용기로 구매하고 싶을 수 있는데 사이트 내에는 마련되어 있지 않은 듯 하다. 가령 2월 미미박스 구성품 중 미스트 토너가 마음에 들어 더 구입하고 싶어도 수소문해서 다른 곳에서 사봐야 한다는 뜻.


하여튼 이 정도 가격대에 이 정도 구성품이라니 반신반의로 구입했지만 꽤 괜찮게 여기며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남성도 예외가 아닌 지름신이 오기 전에 미미박스를 구독하게 되면 한달에 2만원 미만의 돈으로 적절히 대처를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미미박스로 적혀진 배달된 물건. 그냥 깔끔하다. 택배박스 상자보다도 오히려 뜯기 편해서 좋았다.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미미박스 봉지를 뜯으면 상자가 하나 떡 하니 나온다.





미미박스 2월 구성상품은 싸이가 테마인 듯하다. 어쩌면 평범해보이는 구성품들을 싸이 이미지로 만들어 새로운 상품으로 탈바꿈하는 전략도 박수칠 만. 





미미박스 2월 구성품 공개. 저 오른쪽에 보이는 싸이 마스크는 페이스북에서 많이 보여졌던 물건이다. ㅎㅎ 그 자체로 하나의 아이템이라 한동안은 아까워 쓰지 못했었다. 





미미박스 2월 구성품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이었는데 클렌징 폼의 향이 꽤 괜찮았다. 남성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이었다. 





미미박스 구성품 중 맨즈밤(Man's Balm) 사실, 필자는 화장품을 바르기를 귀찮아한다. 아마 많은 남성들이 그럴 것이다. 스킨로션도 그러할 진대, 썬크림은 더 하다. 썬크림은 특히 뭔가 능숙하게 바르지 않으면 얼굴 곳곳에 하얀 게 떠서 곤욕이기도 했다. 근데 신기하게도 맨즈밤은 로션처럼 피부에 흡수가 잘 됐고 상당히 자연스럽기도 해 바르기 되게 좋았던 것 같다! 





미미박스 2월 구성품 공개.





노란 덮개위에 올려져 있었던 물건이다. 괜찮은 느낌이다.




미미박스를 1개월만 구독한 뒤 마음에 들어 리뷰를 쓰는 김에 다시 방문했더니 신학기 시즌 기념으로 3개월권이 할인중이었다. 안 그래도 구독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냉큼 구독..;

지름신을 막기 위해 구입한 미미박스였는데 오히려 지름신이 더 자극되어버렸다.


장기적으로 과연 얼마나 내게 유용할까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당장 1개월 이용을 하고 난 뒤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괜찮은 가격대와 만족인 것 같다.


미미박스(memebox)





[Review] - Grafolio Shop. 그라폴리오 샵! 유명 아티스트들의 그림을 합리적 가격에 집에 가져올 수 있어요


[Review/앱 App] - [iOS] Twitter(트위터)사 회심의 작품. 바인 앱 Vine App 리뷰 및 분석


[Review] - 레 미제라블 공군 / 레 밀리터리블 패러디 +a (Les Miserables ROK Air Force Parody)


[음악 music] - 네이버 뮤직 이용권 센스가 없어도 너~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