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프로그램 TV

개그콘서트 새 코너! 거제도, 신보라의 재발견!

by InvestorX 2013. 2. 21.



개그콘서트의 거제도 코너. 최근 몇 년간 봤던 개그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기분이 째지게 좋았던 것 같다!

개콘 거제도는 아시다시피 신보라, 정태호, 정민경이 나오는 새로운 코너인데 바로 직전에 '용감한 녀석들' 이라는 코너로 정말 많은 사람들의 기분을 시원하게 해주고 빵 터뜨려줬던 적이 있다.


용감한 녀석들은 사회의 많은 기득권(?)들에게 쓴소리를 직설적으로 하는 컨셉이 많이 녹아들어간 코너였는데 예전부터 권력이 세상을 가졌을 때도 개그는 풍자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줬었다. 그런데 어이가 없게도 '대통령 박근혜, 약속한 거 똑바로 지켜라!' 라는 류의 개그를 했다고 '알 수 없는' 이유로 프로그램이 폐지가 된 것이다.


직접적인 알력이 있었는지는 모르겠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직접적인 알력이 있는 것처럼 여긴다.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었을까? 개그맨이 정부와 높으신 분들을 상대로 싸울 수 있었을까? 마지막 코너에서는 여전히 웃음과 센스로 사람들에게 더 아쉬움을 남겨준 것 말고는 없다.




그리고 얼마 전에 개그콘서트를 다시 시청했는데 새로 나온 코너 '거제도' 정말 빵! 터졌다. 너무도 재밌는 것이 첫 번쨰! 그리고 그들이 기죽지 않고 활발히 활동하는 것이 두 번째!

예전의 안영미를 이어 대세로 등극하는 신보라. 정말 물건인 것 같다. 더 인지도가 높아지고 CF 도 여러 개 찍게되면 개그콘서트를 하차하는 날이 오겠지만 그 때까지는 더 많은 코너에서 활약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개그콘서트 거제도.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





[역사 정치] - 12.19 대선에서 박근혜가 당선인이 된 이후 벌어지는 일들


[생활/Life] - 티스토리 방문자 100,000 명 돌파 :)


[블로그 Blog] - 블로깅을 하기 위한 재료를 찾는 비결 공유 (태그삽입을 위한 블로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