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IT

Evenote 에버노트 프리미엄 제대로 이용하기 (KT 아이폰5 이벤트)

by InvestorX 2012. 12. 10.


이번 KT 의 아이폰5 개통 이벤트는 총 5가지.


1.Evernote 프리미엄 1년 사용권

2.올레 tv now 팩 6개월 -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을 받아야 된다는 둥, 아니면 그냥 올레 tv 앱을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하면 사용할 수 있다는 둥 말이 많다.

3.iPhone 액세서리 패키지 - 기본 케이스 등을 주는데 나쁘지는 않으나 와우! 할 수준은 아님.

4.유클라우드 20GB 추가쿠폰 (1년 사용권) - 기존에 열심히 쓰고 있는 사용자가 아니라면 별로 쓸모없다.

5.애플케어 10% 할인 쿠폰


이 중에서 쓸모있는 것은 Evernote 프리미엄 1년 사용권 뿐이다. 

2012/11/28 - [Review 리뷰/App 어플리케이션] - Evernote(에버노트) , Awesome Note(어썸노트) 같이 쓰는 방법

에버노트는 iOS 기기, 안드로이드 기기를 포함하여 PC 데스크탑 뿐 아니라 모든 종류의 플랫폼에 탑재되어 내가 한 메모를 실시간 동기화할 수 있는 노트 프로그램이다. 


KT 아이폰 5 로 넘어오면서 에버노트를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너무 많아 아쉬움에 글을 올린다.


먼저 KT 에버노트 혜택 사이트로 접속 http://shop.olleh.com/shop/event/evernote.html?cmpid=Shop_Event_Evernote_Int_main_big_iPad_Evernote_121119 



무료와 프리미엄 버젼의 차이는 크게 비밀번호 잠금 / 각 노트 업로드 허용량 25MB->100MB 증가, 월 업로드 허용량 1GB / 오프라인 노트 저장 / 다른 유저와 공동으로 노트를 읽기 편집까지 가능 등이다.


방법은 쉽다. 

먼저 iPhone 예약가입 고객 사용권 받기를 눌러서 본인의 예약가입 접수번호 / 이름 /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사용권을 받는다.

그 다음 'Evernote 사용권 받기' 를 눌러 받은 사용권을 받는다. 



이제 Evernote 사이트에 가서 1년 사용권이 등록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할 차례.

Evenote 사이트 https://www.evernote.com/Settings.action?login=true&targetUrl=%2FSettings.action#summary 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하면 결제의 다음 번 청구일이 1년 뒤로 늘어났으면 제대로 된 것이다.

이제 1년간 에버노트를 마음껏 이용할 수가 있다. 


참고로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의 경우에는 어썸노트와 같이 쓰면 금상첨화다.

2012/11/28 - [Review 리뷰/App 어플리케이션] - Evernote(에버노트) , Awesome Note(어썸노트) 같이 쓰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