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앱 App

[iOS] Nun Attack 게임 앱 리뷰 (수녀가 총을 쏜다?!)

by InvestorX 2012. 12. 18.


[iOS] Nun Attack 게임 앱 리뷰 (수녀가 총을 쏜다?!)


[iOS] Nun Attack 게임 앱 다운로드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들이 줄기차게 쏟아져 나온다. 마우스가 아닌 터치로 쉽게 조작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게임들이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누워서도 하고, 걸어가면서도 하고, 서서도 한다. '드래곤 플라이트' 라는 게임은 한 손만으로 쉽게 게임을 조작할 수 있다는 이점때문에 엄청난 흥행을 하기도 했다.


이 게임 Nun Attack 은 수녀가 적을 물리치기 위해 총을 든다는 흥미로운 설정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그 흥미로운 설정만큼 흥미로운 조작방법이 있는데 손으로 갖다 끌어다 적에게 맞추면 수녀가 총을 쏜다. 신속함과 정확성이 생명이다. 빨리 손을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정신없이 간다. 


레벨과 업그레이드 개념이 있어서 체력이 점점 높아지며 적을 죽여서 번 돈으로 총을 구매할 수가 있고 또 다른 수녀를 더 고용할 수도 있다. 


단순한 방식의 사격게임이나 평범한 게임에 질렸다면 Nun Attack 앱을 추천한다.



프로필을 지정하고 자신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며 3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사람이 사용할 수도 있다.





미션들이 해골의 모양으로 나 있다. 마지막 Boss를 깨고 나면 그 다음의 길로 가서 새로운 몬스터들과 싸우게 된다.





흥미로운 것은 하나의 미션은 또다른 길로 연결이 되는데 적이 쏘는 미사일을 피하면서 서브미션을 수행해나가야 한다. 여정의 느낌을 담아내려고 노력한 것 같다.





모아진 돈으로 총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새로운 총을 구매하는 장면.



수녀는 총 4명이다. 처음엔 1명으로 시작하며 돈을 모을수록 여러 수녀를 동시에 컨트롤 할 수가 있게 된다.




현재 유료 앱이지만 Appshopper 라는 앱을 이용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iOS] Nun Attack 게임 앱 다운로드





글 더 보기

[Review/앱 App] -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를 구매했다면? Appshopper 를 설치하자! (앱 관리 프로그램)


[Review/앱 App] - 타이니 팜, 룰 더 스카이 퓨젼게임?! [iOS App] Skylanders Lost Islands™ 스카이랜더 로스트 아일랜드


[Review/앱 App] - [iOS] Pizza Vs. Skeletons 게임 앱 리뷰 (피자로 스켈레톤을 부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