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사 정치

타임지 조회 수 1위. dictator(독재자)의 딸 박근혜.

by InvestorX 2012. 12. 8.


미국의 타임지(Time Magazine)가 일을 냈다.

바로 박근혜에 대한 기사를 내보냈는데 순식간에 전체 조회수가 1위. 

외국에 나가있는 기업인, 비즈니스맨들은 상사와 동료가 너희들의 대통령 후보가 '독재자의 딸' 이 맞냐고 물어본다며 푸념소리를 한단다.


새누리당측과 연합뉴스측은 이에 대한 '위기극복'의 일환으로 Strongman 이라는 단어를 '실력자' 로 왜곡보도 하였다. 



기사링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05977710



그러자 타임지 측에서 연합뉴스의 왜곡보도를 바로잡고자 Strongman 이라는 단어를 Dictator(독재자) 로 기사제목을 바꿔버렸다. 많은 트위터리안들과 언론인들이 이를 꼬집기도 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고 타임지에는 아시아를 포함하는 해외판이 있고 미국판 두 가지 버전이 있다고 한다. Strongman 은 해외판의 제목이고 Dictator 라는 단어는 미국판에 나오는 것이라 한다.

(참고- http://deulpul.net/3909380 )







http://www.time.com/time/magazine/article/0,9171,2130969,00.html


미국이 버린 박근혜. 외국의 언론이 우리나라에 막대한 영향력을 주는 것은 썩 내키지는 않지만 미국마저 버린 박근혜가 과연 이번 대선에서 어떻게 될 지 궁금하다. 희망이 보인다.


앞으로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한 필수영단어가 두개 더 늘었다. Strongman. Dictator.


korean Strongman 으로 검색해보면 과연 단어의 뜻 의미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김정일과 박정희 그리고 박근혜가 나란히 있다는 것으로 친절하게 설명해줘야 하나?

 https://www.google.co.kr/search?hl=ko&newwindow=1&q=Korean+strongman&bav=on.2,or.r_gc.r_pw.r_cp.r_qf.&bpcl=39650382&biw=1422&bih=1041&um=1&ie=UTF-8&tbm=isch&source=og&sa=N&tab=wi&ei=WubBUPCfD8iviAKyh4DQDA




12.12.19+  친일파 다까끼 마사오의 딸. 편법으로 영남대와 부산일보를 삼키고 시민의 세금인 국고를 전두환 정권으로부터 받아먹고 정수장학회, 십알단 등 여러 비리사건에 연루되어 있는 이 사람이 대통령이 된다니.. 믿겨지지가 않는다. 


과연 내 눈앞의 이 진실이 진짜란 말인가.. 두 눈뜨고 똑바로 역사를 바라보지 않는 한 미래.. 

아니 현재는 바뀌지 않는다. 진정한 변화를 바란다면 아이들에게 역사교육부터 시킬 일이다.




글 더 보기

[Review/프로그램 TV] - 프레이저 비밀 보고서 - 누가 친일파인가? 누가 공산주의자인가? 그 이름은 박정희

[Review/프로그램 TV] - 이승만은 누구인가? (백년전쟁 Part1 - 두 얼굴의 이승만)

[생각 Think] - 26년. 제가 바라는 사회입니다.

[역사 History] - 2012.12.19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가장 중요했던 순간,

[Review/책 Book] - 우리들은 노예들이다.